mnet 엠넷 온에어 실시간 무료보기 방법(쇼미더머니 생방송)

생활꿀팁 / / 2020. 12. 11. 22:56
반응형

엠넷 mnet 온에어 실시간 무료보기 방법

요즘에 쇼미더머니 보는 맛이 푹 빠져있어요.

 

그런데 요즘엔 금요일 밤 11시에 가족들도 있는데 티비로 쇼미더머니를 보기엔 조금 부담 스러운 것이 사실인데요.

 

그래서 별 수 없이 한참 기다렸다가 재방송을 보거나 다운로드를 받는식으로 봤었는데요.

 

 

이번에 유튜브에 공개된 미리보기 영상을 보니 도저히 11시부터 방송을 보고 싶어서 참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니까 쇼미더머니 생방송을 하는 mnet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무료로 보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혼자만 알아두고 있기에는 조금 아까운것 같아서 여러분에게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티빙을 이용한 방법

티빙이라고 각종 방송의 실시간 생방송이나 다시보기, 미리보기등을 통합적으로 한곳에서 가능한 플랫폼이 있는데요.

 

당연히 다시보기 같은건 돈을 내고 다시 봐야하는데요.

 

실시간 방송의 경우에는 로그인을 하기만 하면 720p 화질한정 무료로 보는것이 가능합니다.

 

특히 회원가입이 예전에는 CJ ONE 아이디인가 이게 있어야지만 가능했었던것 같은데, 요즘에는 보니까 네이버나 카카오 아이디를 가지고도 이용할 수 있도록 편하게 바뀌어 있더라구요.

 

 

티빙은 경우에는 그냥 검색창에 티빙이라고 치면 바로 나오니 들어가보시는게 그리 어렵지 않아요.

 

 

 

들어가셔서 로그인 버튼을 누르시면 가장 상단 이미지처럼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는곳이 나오며, 밑에 SNS으로 로그인하기가 있는데요. 그걸 누르시면 네이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애플 아이디로 회원가입을 하고 이용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셨다면 이렇게 라이브 => 실시간TV => 내가 보고싶은 방송사 선택

 

이런식으로 들어가시면 720p 화질까지는 무료로 생방송보기만 가능합니다. 다시보기같은건 무료로 안되는 부분이예요.

 

그럼 모두 즐감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