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에서는..
미소녀 카드 양산이라는 비난을 들으면서 그 출현빈도를 줄이던 제오가
갑자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카드 이름부터 '웨이트리스'라고 지어놓고 대놓고 찍고 있습니다.
저는 서민이라 비싸서 못 구하겠어요 ㅠㅠ


Posted by Gravekper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오네스 2009.11.27 16:1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웨이트리스B랭 정말 좋더군요 만족중이라는 번개뱀장어 한장 빼고 기용하는데 후반 스페도 잡고
    정말 좋네요..근데 진짜 금덱 집시는 뭐가 되는건지 공코가 2개 빡에 안되는집시..웨이B는 공코3..
    거기다 체력도 웨이B 1높으니 눈물날듯 ㅡㅡ

  2. Favicon of https://tczine.tistory.com BlogIcon 파이먼군 2009.11.28 16: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비주얼도 랭크 B랭이 우월한듯 싶네요! ;ㅅ; 우왕ㅋ굳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