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자르는 꿈해몽 상황별 해석

생활꿀팁 / / 2020. 8. 13. 17:43
반응형

머리 자르는꿈은 여러가지 상황별로 해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스스로 머리를 자르는 꿈입니다.

 

 

머리를 스스로 자르는 꿈 같은 경우에는 자신이 고민하고 있던 걱정이 해소되는 것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평소에 원하던 희망사항이 이루어지거나, 오랜 숙원이였던 일이 성취될 수 있다는 암시를 하는 길몽입니다.

 

 

두번째 상황은 바로 누군가에 의해 머리카락이 잘리는 꿈입니다.

 

머리를 강제로 잘리는 꿈은 뭔가 기분이 나쁜 느낌이 드는 것이 사실인데요.

 

디테일하게 들어가보면 이 머리가 잘리는꿈 또한 여러가지 상황별로 조금씩 해석이 달라집니다.

 

 

고급스러운 미용실에서 서비스를 받는 느낌으로 머리가 잘리는 꿈이라면?

 

이런 꿈은 스스로 머리를 자르는 꿈과 마찬가지로 현재 진행하고 있던 여러가지 일들이 순탄하게 흘러가며 원만하게 해결이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강제로 머리를 잘리는 꿈

 

고급스러운 미용실이나 기분 좋은 분위기가 아닌 상황에서 강제로 자르기 싫은 머리를 잘리는 꿈은 어떤 뜻일까요?

 

 

이런 경우에는 누군가와 갈등을 겪거나 싸움을 할 수도 있고, 또는 내가 누군가에게 피해를 줄수도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머리를 잘라주는 꿈?

 

머리 자르는꿈중 내가 잘리거나, 자르는꿈이 아니라 누군가의 머리를 잘라주는 꿈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아내나 남편,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의 머리를 잘라주는 꿈은 관계가 돈독해진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그런데 만약 이때 자르다가 잘못되어 상대가 기분을 나빠했다거나, 자르는 행위가 중간에 중단이 된다면 오히려 거꾸로 애인이나 부부사이에 갈등이 일어날 수 있다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삭발을 당하는 꿈

 

삭발 같은 경우에는 인간의 기본 잠재의식속에서 뭔가 원하지 않는 강제적인 큰일을 당하는 감정을 상징합니다.

 

 

삭발을 당하는 꿈은 집안이나 사업환경, 스스로의 건강등과 관련하여 우환이 찾아올 수 있다는 흉몽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머리를 자르다가 중간에 중단되는 꿈?

 

머리를 기분좋게 잘 자르고 있었습니다. 내가 직접 자를수도 있고, 미용사에게 머리를 잘리는 상황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머리카락을 자르다가 중간에 이게 중단이 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기분좋은 중단이 아니라 뭔가 의도치 못한 느낌으로중단이 되는 꿈이라면 어떨까요?

 

이런 경우에는 현재 순탄하게 흘러갈 것으로 예상되는 일들이 방해물이나 난관들이 예상치못하게 발생하여 안 좋은 그림이 그려질 수도 있다는 경고의 상징을 띠고 있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여러가지 상황별 머리 자르는꿈에 대한 뜻풀이를 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해몽이라는것이 개인의 감정선에 따라서 같은 꿈이라도 조금씩 다르게 해석될 수도 있으니 혹시 안 좋은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너무 크게 걱정하시거나 두려워하실 필요는 없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